먼개소문


tvN 온앤오프에 28년 차 가수 엄정화가 출연한다고.. 럭셔리한 싱글 하우스가 정말 너무 좋으네요. (부럽~~)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리는 90년대 섹시퀸 엄정화 2020년이지만 자기관리 덕분인지 나이보다 훨씬 젊어보이는 것 같아요.



럭셔리한 집 밖 럭셔리한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을 부럽게 만들 것 같은데요.



엄정화는 예전부터 마당을 갖는 게 꿈이었다고 해요. 이날 엄정화는 미쓰 와이프 촬영 당시 배운 킥복싱을 꾸준히 해왔다며 수준급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역시 이렇게 몸매 관리 하시는 군요~)



요즘 브리로그 찍는 취미에 빠져있다는 엄정화는 하루종일 찍어둔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애쓰지만 자칭 컴맹이라는~ 결국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동갑내기 (52세)절친 이소라를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고 합니다.



작년 8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촬영과 편집을 직접 하는 이소라는 엄정화에게 영상 편집 특급 과외를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이소라와 함께 싱글라이프에 대한 솔직한 심정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엄정화처럼 멋지게 살 수 있다면 싱글라이프도 괜찮을 듯~ 한데요. 오늘 온앤오프 보고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지 않을 까 싶습니다. 



엄정화는 저탄고지 커피를 마신다고 하는데요. 커피와 버터를 믹스한후 MCT오일을 첨가하면 지방을 태워주고 포만감을 준다고 합니다. 역시 커피 하나도 허트루 마시지 않네요.^^



tvN 온앤오프는?

다양한 삶을 사는 멀티 페르소나 모두 모여라!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 사회적 거리 둔 내모습을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