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개소문

tvN더짠내투어 이번 주는 김준호가 설계한 제천편이 방송되는데요. 예고편부터 꿀잼각입니다.^^



요즘 더짠내투어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우리나라 관광 명소도 참 많고 맛집도 넘나 많은게 볼때마다 신기~ 왜 그동안 해외여행만 생각했는지 모를 정도로 아름다운 곳들이 많더라구요. 



제주도편에 이어 통영. 부산편 정말 잼나게 봤는데... 제천편(?) 재밌을까? 했는데 예고편 보니 장난 아니네요. ㅋㅋ




액티비티 번비점프 빅스윙 하는 규현. 소이현. 박명수가 예고편에 나왔는데, 얼마나 무서우면 소이현이 눈물 뚝뚝~ 평소 강한 이미지여서 잘 하겠다 싶었던 소이현 그녀의 눈물을 쏙 빼놓은 빅스윙(?) 액티비티 체험 장소는 바로 청평랜드 라고 해요. (보기만해도 아찔~)



매번 더 짠내투어 볼때마다 명소랑 맛집 기록해 두는데, 이건 너무 무서워서 패스~~ㅋㅋ



그리고 오늘 역시 더짠내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들~ 두부구이 두부찌개 맛집과 양푼등갈비까지 ~ 오늘도 군침 줄줄 예약이네요.ㅡㅡ



멘트까지 실종하게 만들었다는 매운 양푼등갈비 비주얼 정말 최고더라구요. 



저처럼 방송 보시다가 저기 어디지? 하고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맛집 상호와 주소를 올려봅니다. 



시골순두부


메뉴 ㅣ 두부구이, 두부찌게, 순두부


전화번호 ㅣ 043-643-9522


영업시간 ㅣ 매일 9시 ~ 오후 3시


주소 ㅣ 충북 제천시 중말 8길 22




두꺼비 식당


메뉴 ㅣ 양푼갈비


전화번호 ㅣ 043-647-8847


주소 ㅣ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20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