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개소문



유랑마켓 이번 주 스타 의뢰인이 안현모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안현모는 실검요정이다보니 평소보다 더 화제가 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예고편에 나온 안현모 원피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데, 방송에서 직거래 되지 않는다면 방송직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판매되는데요. 도저~~언!! (근데.. 안현모가 입어서 예쁜 거겠죠? ㅋㅋ)



유랑마켓 스타와의 직거래 방법은 두가지인데요. 방송 중에 판매방법은 당근마켓이란 어플로 가능한데 지역이 같아야 구매가능~ 두번째 방법으로는 방송이 끝나자마자 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판매입니다. 



이날 안현모는 유세윤의 오랜팬이었다며 소장 중이던 책에 사인을 받고 싶다 밝히기도 했습니다.



안현모의 신혼집 러브하우스가 공개되었는데요. 통 유리창으로 둘러싸인 널찍한 거실부터 통역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서재, 취향이 묻어나는 드레스룸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현모는 뛰어난 지성으로 기자 시절부터 자타공인 엄친딸로 불리고 있는데요. 통역사로 활동하며 북미정상회담 특집 동시 통역부터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진행까지 맡았던 그녀의 면모에 MC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는데요.



이날 안현모가 내놓은 중고 물품에도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남편 라이머와 함께 사용했던 고가의 스피커부터 안현모가 한 방송에서 입고 나와 일명 안현모 원피스라고 불릴 만큼 화제를 모았던 의상까지 내 놓으며 물건을 선점하기 위한 MC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안현모의 중고물건 직거래 현장은 오늘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고 방송 직후 홈페이지에서는 오늘 직거래에 실패한 물건들이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방법을 보시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