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개소문

꿈해몽 많이 믿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아침에 어젯밤 꿈이 선명하게 기억날땐 뭘 의미하는 걸까? 하고 궁금해질때가 있는데요.  



꿈해몽은 좋은 의미의 길몽이 될 수도 안좋은 의미의 흉몽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너무 의존하기 보다는 그냥 재미삼아 풀이해보는 정도가 좋을 듯 한데요. 길몽이면 왠지 그냥 기분좋은 거구~흉몽이면 그날은 좀 더 조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 운전하다 자동차 사고나는꿈을 꾸었는데요. 가벼운 접촉사고 였는데 꿈에서 깨고나니 별로 좋은 꿈은 아닌 것 같아 기분이 쫌 별로였는데 다행히 아무일도 없었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사고나는꿈 자동차 관련 꿈 해몽을 상황별로 정리해 볼까 합니다. 




접촉사고 나는꿈

바로 제가 꾼 꿈인데요. 현재 진행중인 일들에 예상하지 못한 변수들이 나타나게 됨을 의미하는 .. 예상대로 길몽은 아니었네요. 경제적 손실이 생길수도 있으니 여튼 조심하고 주의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 사고나는꿈

이 꿈은 자신의 심리를 나타내는 심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마음속으로 무언가 조급하고 위급하다 느껴지면 꿀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현재 상태의 부담과 스트레스가 있다면 심적으로 여유를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고가 났는데 살아남는꿈

의외로 길몽인데요. 본인이 처한 어려운 상황이나 안좋은 상황들을 잘 극복해 나간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꿈이라도 사고나면 꼭 살아남아보려 애써봐야 겠습니다.^^


자동차가 절벽으로 추락하는꿈

높은 절벽에서 자동차가 떨어졌다면 평소 가깝게 지내거나 믿고 있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주변을 살펴보는 여유를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 사고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꿈

경제적인 운이 대길하며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해요. 꿈은 완전 반대라는 말 딱 들어맞는 해몽이네요. 


자신이 타고 있는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

현실이라면 정말 끔찍하지만 꿈이라면 대운이 들 징조라고 합니다. 불이 활활 탈수록 더 좋다네요.^^


자동차를 잃어버리는꿈

생가치 못한 일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고 많은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주의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