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개소문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어제 오늘 종일 추적추적 비가 오는게 기분이 영~ 별론데요. 이런 날 간밤에 안좋은 꿈까지 꿔서..ㅡㅡ



어젯밤 꿈에 어딘가에 불이 나서 바라보는 꿈을 꿨는데, 지인들이 복권사라고 날리네요. 길몽이라고~ 꿈을 잘 믿진 않지만 그래도 좋은 꿈이라고 하니 기분은 괜찮은데요. ㅋㅋ


불꿈도 상황별로 길몽이 있고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이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불 관련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불을 구경하는 꿈

저처럼 어딘가에 불이 났는데 끄지 않고 구경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하고 있는 일에 좋은 결과가 따르고 재물을 얻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불을 끄는꿈

활활타오르는 불을 끄려고 노력했거나 껐다면 이것은 반대로 기회나 행운을 놓치는 안타까운 꿈이라고 하네요. 꿈속에선 불나도 절대 끄지 맙시다. ㅋㅋ


집에 불이나는꿈

실제 상황이라면 정말 끔찍하겠지만 꿈 속이라면 안심하셔도 될듯~ 집안에 금전이 들어오거나 운세가 좋아짐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산불나는꿈

작은 노력에도 큰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차에 불나는 꿈

역시나 길몽으로 원하는 일이 술술 풀리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집에 불끄는 꿈

운이 들여오려다 마는 꿈이라고 해요. 큰 재물이 눈앞에 있지만 어떤 계기로 인해 무산된다는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소방차가 불끄는 것을 구경하는 꿈

잘 진행되던 일이 한 순간에 꼬이게 되고 막히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불에 타 죽는꿈

상상하기도 싫지만 꿈속이라면 큰 돈을 벌게 될 아주 좋은 대박 길몽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