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개소문

흔히들 똥꿈은 대박운을 의미하는 해몽으로 풀이하는데요. 재미로 알아보는 꿈 해몽 오늘은 똥꿈 해몽풀이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옷에 똥을 싸는 꿈

헉! 옷에 똥을 샀다? 꿈이니까 너무 다행이네요. ㅋㅋ 꿈속에서 옷에 똥을 샀다면 재물운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똥물이 넘치는 꿈

우웩~ 꿈이지만 끔찍! 똥물이 재물을 의미하므로 똥물이 넘친다면 재물이 넘친다는 뜻이겠죠?ㅎㅎ 갑작스럽게 예상치 못한 재물운이 들어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기똥을 본 꿈

아기똥을 보는 꿈은 금전적으로 여유롭고 생활도 풍족해진다는 꿈 해석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한는데요.


변기에 똥이 가득차서 넘치는꿈

생각치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온다는 뜻의 꿈으로 재물이 넘쳐나 부귀가 따르게 된다는 의미인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똥통에 빠지는꿈

역시나 재물운이 생길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만약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다 깨어났다면 건강에 관련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똥통에 빠졌다가 깨끗하게 씻어내는꿈

위의 꿈 상황처럼 똥통에 빠지는꿈은 너무 좋은 꿈이지만 씻어내면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왓따가 다시 나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꿈속에선 똥통에 빠지더라도 절대 씻지 마시기 바랍니다. ㅋㅋ



하늘에서 똥비가 내리는꿈

생각만해도 끔찍하지만 이 역시 엄청난 재물복이 들어와 부자가 됨을 의미한다고 하니 꿈속에선 똥비 꼭 맞으시기 바랍니다. ㅎㅎ